티스토리 뷰
이 세션에서는 복합 형식의 구성과 객체 대한 템플릿 정의, 그리고 참조와 값이 메모리 전략을 살펴봅니다. 또한 객체 인터페이스와 상속과 제너릭에 대해 다룹니다.
목차
1. Constructing Complex Types
- Classes and Structs
- Access Modifiers
- Properties
- Methods
- Events
- Delegates, Multicasting & EventHandler
2. Object Interfaces and Inheritance
- Inheritance
- Creating Object Instances
- Interfaces
3. Generics
- Generics
- Boxing/Unboxing
- Generic Classes, Interfaces and Methods
강의 동영상
참고
- James Song
'Semina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NDC2016 <게임에 특화된 덤프 분석 시스템> (0) | 2016.09.09 |
---|---|
[MVA]C# 점프 스타트 <03 프로그램 흐름 제어, 형식 및 문자열 조작> (0) | 2016.09.05 |
[MVA]C# 점프 스타트 <01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, 관리 언어 및 C#> (0) | 2016.08.18 |
넥슨 박종천 님의 세미나 <개발자가 갖추어야 할 9가지 기술> (0) | 2016.08.10 |
[Build2016]C#의 미래 (0) | 2016.08.07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링크
TAG
- #알고리즘
- #자녀교육
- #EffectiveModernCpp
- #ModernCPP
- Scott Meyers
- 책
- #scottmeyers
- #프로그래밍심리학
- #코드최적화
- #uwp
- #techdays2015
- #cpp
- #cplusplus
- #build2016
- #임백준
- Effective C++
- #클린코드
- 객체 지향 설계
- #레거시코드
- #csharp
- #제럴드와인버그
- #마이클페더스
- 상속
- #세미나
- #팀개발
- #mva
- #로버트마틴
- #스콧마이어스
- Effective Modern C++
- #ndc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